국민체조 동영상 파일 다운로드

모든 체조라고도 하는 일반 체조는 모든 연령대와 능력의 사람들이 6~150명 이상의 운동선수의 퍼포먼스 그룹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들은 동기화, 안무 루틴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극단은 남녀 모두로 구성될 수 있으며 연령 구분으로 구분됩니다. 가장 큰 종합 체조 전시회는 1939년에 처음 개최된 쿼드레니얼 월드 체육관입니다. 1984년 모든 체조는 FIG(국제체조연맹)에 의해 스포츠 프로그램으로 공식 인정되었으며, 그 후 전 세계 체조 연맹에서 3천만 명에 달하는 참가자들과 함께 합니다. [25] 에스테틱 그룹 체조 (AGG)는 핀란드의 “naisvoimistelu”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그것은 신체 운동이 크고 연속적이며 팀이 더 크다는 점에서 리듬 체조와 다릅니다. 선수는 볼, 리본, 후프 및 클럽이 바닥 면적에 사용되는 리듬 체조에 비해 국제 AGG 대회에서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스포츠는 유연성, 균형, 속도, 힘, 조정 및 신체의 움직임이 흐름, 표현 및 미적 매력을 통해 강조되는 리듬 감각과 같은 물리적 인 자질을 필요로합니다.

좋은 성능은 균일성과 동시성이 특징입니다. 이 대회 프로그램은 바디 웨이브, 스윙, 밸런스, 피벗, 점프 및 도약, 댄스 스텝 및 리프트와 같은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신체 운동으로 구성됩니다. 국제미용그룹체조연맹(IFAGG)은 200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19] 2000년에 는 최초의 미적 그룹 체조 세계 선수권 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20] 남자 리듬 체조의 일본어 버전에 대한 기술 규칙은 1970 년대 주위에 왔다. 개인의 경우 이중 고리, 막대기, 로프 및 클럽의 네 가지 유형의 장치만 사용됩니다. 그룹은 어떤 장치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본어판에는 스프링 플로어에서 수행된 텀블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인트는 텀블링 및 장치 취급의 난이도를 측정하는 10점 척도를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2003년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일본은 남자 리듬체조 세계선수권 대회의 첫 번째 에디션을 개최했습니다. 국제 체조 연맹 (그림) 1881 년에 리에주에서 설립 되었다. [8] 19세기 말까지 남자 체조 대회는 1896년 제1회 현대 올림픽에 포함될 정도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 때부터 1950년대 초까지 국내외 대회는 루브릭, 체조, 동기화된 팀 플로어 칼리스트닉, 로프 클라이밍, 높은 점프 등 다양한 운동을 포함했습니다. 실행, 수평 사다리. 1920년대에 는 여성들이 체조 경기를 조직하고 참가했습니다. 첫 번째 여자 올림픽 대회는 동기화 된 calisthenics및 육상 을 포함, 제한되었다. 이 게임은 암스테르담에서 1928 년에 개최되었다. 1954년까지 남녀 모두를 위한 올림픽 기구와 이벤트가 현대형식으로 표준화되었고, 균일한 채점 구조(1에서 15까지의 포인트 시스템 포함)가 합의되었습니다. 이 때, 소련 체조 선수는 고도로 훈련되고 어려운 공연으로 세계를 놀라게, 계속 선례를 설정. 텔레비전은 체조의 현대 시대를 홍보하고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