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오세요 동물의 숲 다운로드

임업은 사랑스러운 숲 동물과 멋진 그래픽과 친절한 미니 게임으로 빛난다. 몇 가지 게임 장면은 우리의 좋아하는 또는 어쩌면 너무 간단에 대 한 조금 짧은, 즉. 당신은 단지 rambler로 사슴으로 다른 화면의 한쪽에서 실행 해야 하는 경우. 아직 발견 할 수있는 다른 비트와 밥이 있더라도, 이와 같은 작업은 매우 신속하게 해결됩니다. 모두 모두, 임업은 어린 아이들을위한 아주 좋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정말 재미있는 방법으로 짧은 게임과 숲 동물의 삶을 설명하는 아름다운 그래픽입니다. 프로의 (+) 진정 게임 (+) 아름다운 그래픽 (+) 친절한 동물 (+) 낮과 밤 장면 콘의 (-) 자동 재생 기능은 우리의 YouTube 비디오 미리보기에서 모든 장면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 짧은 게임 장면, 우리는 더 숲 동물과 게임 장면을 소개합니다, 즉,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임업 – 숲 동물과 아름다운 아이 응용 프로그램은 귀여운 동물과 아이 애플 리케이션은 꽤 인기가이 카테고리의 정말 좋은 대표, 이 아름다운 새로운 릴리스가 될 수있다 : 내레이션없이 작동하고 여전히 전체 시리즈를 알려줍니다 임업 다른 숲 동물의 일화. 당신은 무료로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 전체 버전 비용 $ 2.99 인앱 구매로 제공됩니다. 우리는 지금 구매 가치가 있는지 아닌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야간 장면은 많은 교대를 제공하며, 일부 동물은 침대에 갇혀있어야합니다.

그러나 야행성 고슴도치는 밤 동안 먹이를 잡을 필요가 있고 아이들은 그와 함께 선별 게임을해야합니다 : 어떤 애벌레가 주석에 들어가야합니까? 생각 거품을 통해 아이들에게 힌트가 주어집니다. 총 6명의 동물 친구들이 기이한 숲에 살고 있으며, 그곳에서 함께 하루를 보냅니다. 당신은 정식 버전을 다운로드 한 경우, 당신의 아이들은 동물과 함께 재생할 수있는 15 다양한 활동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사료 사냥에 가거나 다른 흥미로운 작업을 완료 할 수있는 각 동물과 함께 2 ~ 4 개의 개별 게임 장면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동물이 이미 아이들에게 손을 흔들고있는 옆으로 스크롤 할 수있는 아름다운 파노라마 풍경에 게임 장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임업은 기본적으로 검색 게임이다, 다양한 개체는 게임 장면에서 찾을 필요가로. 버섯, 열매, 곤충 등 숲속의 전형적인 음식 외에도 다른 작은 삼림지대도 발견되어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으로 풍경을 생생하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탐색은 간단하고 직관적입니다 : 그것은 단순히 그물망으로 물 밖으로 뛰어 물고기를 잡기 위해, 곰과 낚시 할 때, 적절한 순간에 화면에 탭하기에 충분하다. 애플 앱 스토어에서 아이 패드 및 아이폰 –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위한  .

파일 SHA1: 6961097 faa974bc48a3079cc930921c4a9744b3e. 파일 SHA1 : 191d3ed6084892465d577d2b3096ad54f49b4 일단 아이들이 모든 물체를 발견하거나 각 작업을 해결하면, 그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경우에 새로운 그림을 선택하고 또한 새로운 장면을 얻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