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브금 다운로드

아프리카 산은 아만짐토티에 위치한 고급 베드 앤 브렉퍼스트로 킹 샤카 국제공항에서 55km, 프로스펙톤에서 2km, 사우스게이트 산업 단지에서 3km, 더반 도심에서 25km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따뜻하고 친절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고 저렴한 비즈니스 및 휴가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아름답게 꾸며진 11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취사 가능 옵션을 제공하며, 그 중 2개에는 추가로 2명의 어린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천장 선풍기, DStv 호텔 꽃다발을 제공하는 TV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수영장과 오프로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하루를 시작하는 맛있는 전체 뷔페 아침 식사, 세탁 서비스, 미니 바 시설 및 무선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개인 게임 농장, 악어 농장, 뱀 공원, 미들랜드 Meander, 1000 언덕의 계곡, 알리왈 숄에서 스쿠버 다이빙, 주요 쇼핑몰 및 영화관을 포함한 다양한 레저 활동에 가깝습니다. 반경 2km 이내의 골프 코스와 버진 액티브 헬스 센터, 조류 공원, 레스토랑, 전용 병원 및 아름다운 해변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아프리카 샌드 B&B는 금연 시설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환영하기를 고대합니다. 아프리카 산은 아만짐토티에 위치한 고급 베드 앤 브렉퍼스트로 킹 샤카 국제공항에서 55km, 프로스펙톤에서 2km, 사우스게이트 산업 단지에서 3km, 더반 도심에서 25km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따뜻하고 친절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고 저렴한 비즈니스 및 휴가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아름답게 꾸며진 11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취사 가능 옵션을 제공하며, 그 중 2개에는 추가로 2명의 어린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천장 선풍기, DStv 호텔 꽃다발을 제공하는 TV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T… 연락처 : 전화 : 1 (647) 231-0703 문자 메시지 친숙한 전화 : 1 (613) 393-1010 팩스 : 1 (613) 393-2200 이메일 : []> 바 : 하루 중 언제든지 함께 모일 수있는 친절한 장소. *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의 #1 B&B 등급, 트립 어드바이저. 우리는 수잔 & 글렌 월리스, 카운티, 베드 앤 브렉퍼스트,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의 프리미엄 숙박 시설에서 약간의 휴가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위한 호스트입니다. 우리는 체리 밸리 (Cherry Valley) 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집 중 하나에서 개조 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베드 앤 브렉퍼스트 (Bed & Breakfast)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깨끗하고, 편안하고, 친절한.

우리의 하룻밤 숙박에 대 한 완벽 한입니다. 이 IBIS, 위치, 주차장, 직원, 분위기, 방, 침대, 샤워, 와이파이, 아침 식사 -모든 사이트에 명시 된 가격 대비 정말 훌륭한 가치를 잘못 할 수 없습니다. 호텔에 대한 모든 것이 좋았어요 제외 하 고 우리는 저녁 식사 메뉴, 좋은 가격, 하지만 충분히 촉촉하지 않았다. 모든 섹션의 직원들은 우수했고, 체르부르의 다른 곳에 머무르는 것을 귀찮게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