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슬램 다운로드

액티비전과 샤바 게임에서 매트 카사마시나에 의해 게임 큐브에 대한 슈렉 슈퍼 슬램온다, 플레이 스테이션 2 과 X 박스. 이 다채로운 3D 전투기는 닌텐도의 히트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시리즈의 4 플레이어 친화적 인 싸움 역학슈렉 프랜차이즈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인식 할 수있는 위치를 결혼하려고합니다. 어떤 면에서 슈퍼슬램은 성공입니다. 프리젠 테이션에 관한 경우, 그것은 재생 전투기의 재산을 제공, 마크 안타, 각 스포츠 유머 성격은 영화에서 직접 찢어. 슈렉 자신은 큰 펀치를 팩하지만, 제목의 싸움 역학은 특히 여러 문자가 화면을 군중 때, 그들의 열망에 미치지 않습니다. 최종 결과는 종종 그 결함에도 불구하고 약간 재미 싸움이다, 뿐만 아니라 아마 슈렉 – a-holics와 젊은 게이머에 적합 하나. SuperSlam은 물론 여러 게이머와 함께 최선을 다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제로 는 논쟁의 여지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짧지만 잘 만들어진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모두 동일하게 자랑합니다. 이 오퍼링은 당나귀, 부츠의 장화, 피오나 공주, 진저 브레드 맨, 프린스 차밍 및 피노키오와 같은 사랑받는 슈렉 캐릭터의 특성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유머러스한 스토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잘 구현 된 게임 컷 장면을 통해 우리는 당나귀가 텔레비전을 시청하기 위해 그의 친구를 초대한 것을 배운다, 하지만 그의 작은 드론키 (용 당나귀) 그냥 잠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슈렉과 친구들은 잠자리에 들기 위해 잠자리에 들기 위해 이야기를 만들기로 결심한다. 이 이야기는 따라야 할 싸움의 배치에 대한 설정을 포함한다. 액티비전과 샤바 게임즈는 원래 연예인 재능을 사용하여 게임 내 캐릭터의 목소리를 제공하지 는 않았지만, 인상파는 설득력 있게 작업을 완수했습니다. 짧은 싱글 플레이어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미소를 지거나 웃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는 프레젠테이션의 증거입니다.

최종 결론은이 게임은 몇 가지 부드럽고 유체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말했다 모두와 함께. 음악과 음향 효과는 상당히 잘 이루어집니다. 그것은 영화에서 필수적인 부분인 재치있는 유머를 유지합니다. 원래의 목소리중 어느 것도 실망스럽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이스 오버는 진짜로 충분히 가까운 소리. 카메라가 잘 배치되어 있어 경기장의 모든 각도에서 전체 동작을 볼 수 있습니다. 상수 버튼 매싱은 지루하고 짜증을 남길 수 있습니다. 공격은 패러디 동화를 기반으로하지만, 대중 문화 스푸푸는 때때로 조금 구피 얻을 수 있습니다. 슈렉 슈퍼 슬램에 대한 특별한 아무것도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고 싶어할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인 슬래밍 액션을 즐길 수있는 젊은 선수들에게 큰 히트 가 될 수 있습니다. 슈렉 슈퍼 슬램을 다운로드 한 사람들은 또한 다운로드 : 슈렉 2, 슈렉 2 : 팀 액션, 타잔 액션 게임 (일명 디즈니 의 타잔), 비밀 서비스 : 보안 위반, 로보 캅, 스머프, 조로의 그림자, 더, 레지던트 이블 3 : 네메시스 3 : 네메시스크 어루머 : 20 파이팅 에이트에 이리저리 싸우다: 재포장: 리팩: III 500 에 이르렀다 256 에 3D-크립, 16 에 이에 의하여, 572 MB 의 슈렉.

슈퍼 슬램 은 2004 년 슈렉 2. 이에 대한 설명은, 20-10-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