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송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Musixmatch 응용 프로그램은 큰 화면에 노래 가사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설정 안드로이드 착용과 크롬 같은 웨어러블 및 TV 스트리밍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 우리는 사용자가 좋아하는 노래에 대한 가사를 얻을 수 있도록 자신의 추가 가사 서비스에 대한 눈에 띄는 얻고있다 몇 가지 놀라운 안드로이드와 iOS 음악 애플 리케이션을 마련했다. 그래서,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나열된 가사 응용 프로그램의 각각의 기능을 알고 깊은 다이빙하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가사 라이브러리 응용 프로그램은 검색하고 그들이 원하는 트랙의 가사를 잡아 모든 음악 애호가를위한 원 스톱 대상입니다. 가사 기능이있는 안드로이드용 음악 플레이어는 사용자가 가사를 쓰고, 저장하고, 편집하고, 읽고, 공유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이 가사 응용 프로그램은 Musixmatch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너무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하지만 완벽하게 신속하게 의도 된 작업을 수행합니다. 사용자는 많은 산만하지 않고, 빠르고 쉽게 노래의 가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안드로이드에 대한 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시스템을 보여주는 가사가 작동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붙박이 음악 플레이어 또는 다른 음악 앱에서 재생중인 노래만 앱에서 해당 노래의 가사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운로드하거나 개별적으로 각 노래의 가사를 가져 가져와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usixmatch는 지금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최고의 가사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수백만으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 스포티 파이, 판도라 등과 같은 음악 플랫폼과 가사에 대한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안드로이드에 대한 음악 가사 응용 프로그램은 전체 음악 라이브러리를 스캔하고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정확한 가사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빠른 가사는 언제든지 액세스 할 수있는 노래의 모든 가사를 가져옵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이 스크롤 가사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자는 또한 갤러리 노래 목록과 다를 것이다 좋아하는 가사의 목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사한 애플 리케이션에서 떨어져 안드로이드에 대한이 스크롤 가사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기능은 이동 사용자의 노래 가사를 번역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온 사람들이 자신의 언어로 노래를 이해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가사 그래버 응용 프로그램은 신속하게 휴대 전화에서 재생 노래의 가사를 가져 와서 휴대 전화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노래의 목록을 보여줍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스크롤 가사 응용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장치에 존재하는 각 노래의 가사를 가져옵니다. `최고의 가사 애플 리케이션`목록의 우리의 목록에있는 마지막 노래 가사 응용 프로그램은 가사 패드입니다. 이 가사 음악 플레이어는 특별히 안드로이드 장치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구체적으로,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더 나은 장치가 될 것입니다. 이 앱은 가사를 듣고, 검색하고, 표시하는 앱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가사 음악 플레이어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거의 모든 안드로이드 장치와 호환하고 당신에게 SoundCloud에서 노래의 세부 사항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사 매니아는 완벽하게 노래와 연결하는 데 필요한 노래 가사 파인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이 노래 가사 응용 프로그램은 Musixmatch 응용 프로그램의 완벽한 복제,하지만 많은 기능이 가사 매니아에서 더 나은 방법으로 구현되었습니다.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음악 ID 인식에 잡아 자동 가사에서, 가사 매니아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얻었다. 이 노래 가사 파인더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가사 그래버와 안드로이드 음악 플레이어로 알려져있다. 가라오케 앱은 팝, R&B, 록, 랩, 힙합, 컨트리, 라틴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JPop 등과 같은 여러 음악 장르가 있습니다. 그리고 목소리를 더 진정시키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무대와 홀 같은 특수 효과를 제공합니다. 노래 가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점에서 사용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군중 들 사이에서 최고를 찾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우리가 당신을 위해 그렇게 했는지 걱정하지 마십시오. . 그녀는 콘텐츠 마케팅 을 하고 있으며 IoT, 블록 체인, 웹 및 모바일 개발 분야에서 5 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