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의 역습 다운로드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고 시작하십시오. 스나이퍼 킬러가 되는 흥분과 열풍을 느껴보십시오. 스나이퍼 카운터 어택에서 강렬한 저격 게임을 느껴보십시오. 당신의 군대 기지는 공격을 받고, 당신은 유일한 희망입니다. 그래서 영웅이되어 모든 적을 죽일. 스나이퍼 카운터 어택은 끝없는 게임이다. 스나이퍼 카운터 어택은 모든 도전을 완료하기 위해 용기와 인내심을 요구한다. 당신의 스나이퍼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함으로써 리더 보드 상단. 스나이퍼 카운터 공격은 액션 포장, 모험 게임이다. 모든 레벨을 취소하고 순위를 업그레이드합니다. 획기적인 게임 플레이와 멋진 애니메이션과 총알 효과로 당신은 궁극적이고 현실적인 저격 게임 경험을 얻을 것이다. 특징 : 1) 훌륭한 사운드 및 애니메이션 효과. 2) 강렬하고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

3) 끝없는 스나이퍼 게임. 완전히 무료입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 매일 토너먼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기 위해 영웅의 팀을 수집합니다. 길드에 가입, 친구들과 채팅과 함께 동굴 던전을 탐험. 용감한 모험가와 만 길드 리더의 상단에 도달합니다! . Wowhead 클라이언트는 우리가 최신 데이터베이스를 유지하고, 웹 사이트에 몇 가지 멋진 추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작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무기, 방패, 특수 능력, 기술 포인트, 마법 주사위, 주사위 가슴 등으로 자신의 독특한 영웅을 구축 독특한 전투 시스템 : 당신의 공격과 방어를 트리거영웅의 무기 주사위와 일치하는 주사위를 롤. 당신의 무기고에 걸쳐 압연 주사위를 배포하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상대가 자신의 장비와 반격을 트리거하는 당신과 같은 주사위를 사용으로주의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완료 퀘스트를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리법, 탈것, 동반자 애완 동물, 제목! 아버지가 거절한 오크 왕자 오키 발보아를 만나보세요. 그는 지하 감옥을 탐험하고 자신의 왕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갑옷의 전체 양복을 축적 하는 비난. 수집하고 특별한 힘으로 무기와 방패 수십 업그레이드마법의 돌로 그들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