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만 싸우자 다운로드

사람들에게 반응하기 전에 마음속으로 시간을 내어 연습한다. 10을 세어 자신에게 물어, “나는 어떻게 침착하게 이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그 위에 상승?” 당신이 너무 방어적인 경우, 사람들은 결국 때문에 번거 로움, 당신과 함께 의사 소통을 시도 중지합니다. 여기에 싸우는 노래로 법안을 맞는 15 곡입니다 – 은유또는 문자 그대로. “이제 논쟁을 그만두겠다고 약속합니다.” 그는 나를 안심시켰다. “그리고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내를 대신하여 사과하는 것입니다. 오늘 밤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요!” 부부 상담 할 때, 내가 때때로 부부를 설정 하는 작업 중 하나는 논쟁을 계속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쉬운) 하지만 지난 7 일에 관련 된 문제에 대 한 논쟁. 이렇게 하면 통제 불능상태가 됩니다. 사람들은 힘을 위해 음악에 의존합니다. 운동선수들은 경기 전에 음악을 들으며 싸우는 현대판으로, 매일 사람들은 자신들이 싸우는 것을 돕기 위해 싸우는 것에 대한 노래를 듣습니다. 여기 무슨 일이 일어난다 : 두 사람이 가열 된 논쟁을 가지고있다. 한 사람이 다른 방으로 가서 `식히라`.

10 분 후, 그들은 평온한 느낌. 그래서 그들은 그들이 말다툼했던 사람과 같은 공간으로 돌아갑니다 – 그러나 어떻게됩니까? 양당이 차분하게 느껴졌지만, 갑자기 다시 싸우고 있다. 끊임없이 물건으로 돌아가는 사람 `잘못 했다` 주, 개월, 또는 년 전에 독성. 완료된 일입니다. 내 부부는 그들이 시간 여행을 중지 할 때 서로 발사 적은 탄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논쟁이 짧아졌다 발견했다. 그래서 단지 이전 주 내에서 일어난 물건에 대해 주장하는 데 동의 – 기간. 당신이 논쟁 가정에서 자란 경우, 많은 논쟁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논쟁이 가져오는 흥분에서 버즈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인이 무엇이든, 만성 논쟁은 문제를 가져온다 – 뿐만 아니라 이웃을위해. 그래서 그냥 한 번 당신의 사건을 명시하고 그것을 잊어 버려. 강한 감정은 뇌의 사고 부분을 늪 (2); 당신이나 그들이 화가 나 모욕을 느끼는 동안 누군가를 설득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을 염두에 두고 저는 치료닌자처럼 복도로 나가 호텔 이슈 드레싱 가운을 입을 수 있는 만큼의 존엄성을 소집하면서 주저하며 노젓는 부부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중얼거리는 소리가 들끓고 나서, 허리 위로 벌거벗은 큰 남자가 (더 나빠졌을 수도 있음) 소심하게 문을 열었다. 나는 베개에 얼굴을 묻고, 면봉을 귀에 넣고, 심지어 베토벤의 5 번째 휘파람을 시도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들을 수 있었다. 옆집 호텔 침실에서 말다툼은 관계 독성 폐기물처럼 내 귀를 오염.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나는 수면이 필요했다. 나는 뭔가를해야했다. “어떤 관계에서든 댓글의 의도를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종, 상황이 오해를 얻거나 우리 자신의 감도 및 취약점은 오해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줄리아 이스라엘스키, LCSW, 코네티컷 기반의 치료사를 말한다. “또는, 우리는 친구가 우리와 아무 상관이 없을 수 있습니다 말한 것을 내면화 할 것입니다. 우리가 우정에 전념하고 친구가 최선의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우리의 해석 (또는 잘못된 의사 소통)을 더 쉽게 탐구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이 오해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당신이 그들을 감사하고 자신의 의견을 존중얼마나 당신의 친구를 생각 나게; 그것은 양쪽에 쉽게 “이야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나쁜 하루를 보내고 당신에 그들의 기분을 했다, 또는 진정으로 그들은 당신에 게 좋은 조언을 준 느낌, 하지만 당신이 민감한 이후, 당신은 그 순간에 개인적으로 그것을 했다. 기회는, 그들은 당신의 감정을 다치게에 구부러진 그 날 아침 지옥을 깨워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