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selenium 파일 다운로드

cmd.exe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명령 프롬프트를 시작 하 고 셀레늄을 설치 하려면 아래 주어진 pip 명령을 실행. 아래 코드와 코드윌:1을 복사하여 붙여넣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 헤드리스 크롬 및 권한 파일 2를 다운로드 할 준비가. 셀레늄 웹 드라이버3를 사용하여 https://www.thinkbroadband.com/download 이동합니다. 셀레늄 웹 요소 로케이터를 사용하여 작은 테스트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 / 클릭 기능 45708 / 스크레이핑 – 다운로드 – 사용자 정의 – 선택 – 파이썬 – 셀레늄 – 스크리너이 블로그 게시물은 다른 라이브러리를 호출하는 직선 방법을 설명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그래서 브라우저를 통해하지) 사이트와 셀레늄의 세션을 유지하면서 – 그래서 그것은 암호로 보호 파일 등에서 작동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누군가가 기술적이지 않고 아수 (ahh)를 만들기 때문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자동화 프레임 워크를 표시 할 수 있도록합니다. 나는 파일 시스템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팬텀JS / 셀레늄 / 파이썬 셀레늄을 사용하여 고군분투했습니다. DOM을 쉽게 탐색하고 클릭, 호버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매우 번거로운 것으로 입증됩니다. 파이어 폭스와 pyvirtual디스플레이로 헤드리스 접근법을 시도했지만 잘 작동하지 않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느렸습니다. 나는 CasperJS 파일 다운로드를 허용 것을 알고있다.

누구든지 CasperJS를 파이썬과 통합하는 방법 이나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팬텀 JS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많은 감사.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파일 이름을 자동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그들과 함께 뭔가를 할 려고하는 경우에만 파일을 다운로드, 당신이 그것을 위해 그들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당신은 테스트 시간을 낭비하고, 네트워크 대역폭 및 디스크 공간. 이제 파이썬을 사용하여 테스트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elenium 기반 스크립트를 만들어 C:my_selenium_script.py 내에 저장한 경우 다음과 https://learn-automation.com/how-to-download-files-using-selenium-webdriver/ 같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java.awt.Robot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셀레늄에 대 한 크롬 드라이버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나는 크롬 다운로드 확인을위한 OS 대화가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행 및 올바른 운영 체제 크롬의 버전과 일치하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 https://sites.google.com/a/chromium.org/chromedriver/downloads 나는 주어진 URL에서 이름 “데이터 내보내기”와 링크에서 두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클릭 이벤트에서만 작동하기 때문에 어떻게 달성할 수 있나요? 9694/다운로드 지정 위치-셀레늄-크롬 드라이버 셀레늄 패키지에 대 한 PyPI 페이지에서 셀레늄에 대 한 파이썬 바인딩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