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xy 한글판 다운로드

포켓몬 뱅크는 유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로, 플레이어가 소유한 게임의 물리적 또는 다운로드사본 중 최대 3,000개의 포켓몬을 온라인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포켓 포터라는 또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플레이어가 다음 X와 Y로 가져올 수있는 은행에 포켓몬 블랙, 화이트, 블랙 2, 화이트 2소유의 포켓몬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의 향후 게임에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계획이 있습니다. 2013년 12월 27일에 릴리스되었다고 발표된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닌텐도 네트워크 서비스의 트래픽 양으로 인해 2014년 2월 5일로 연기되었습니다. [15] 스카이 배틀은 플라잉 포켓몬으로 제한되는 전투이지만, 레비테이트와 함께 하는 포켓몬은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공중 전투는 절벽과 같이 멀리 서있는 트레이너를 상대로 진행됩니다. 2013년 1월 8일, 첫 포켓몬은 체스핀, 페네킨, 프로아키, 제르네아스, 이벨탈이었다. 게임의 새로운 메가 에볼루션 기능을 홍보하는 메가 뮤투 Y(당시 “각성 된 뮤투”)는 애니메이션의 특별 에피소드 “Mewtwo: 각성프롤로그”와 영화 익스트림 스피드 제네시스: 뮤투 깨어난다. 2013년 7월 13일. 메가 에볼루션은 오리지널 포켓몬 레드와 블루 게임의 재연이었던 TV 스페셜 포켓몬 오리진에도 등장했으며, 메가 샤리자드 X의 깜짝 등장도 포함시켰습니다.

포켓몬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다가오는 시즌은 2013년 10월 17일에 일본에서 방영되기 시작했으며, 2013년 10월 19일에 북미와 유럽에서 미리 볼 수 있었습니다. [48] 플레이어는 자신의 여행을 계속, 플레이어는 악당 팀 플레어를 발생, 누구의 목표는 처음에 포켓몬떨어져 돈을 버는 쪽으로 기어드 것 같다. 나중에 팀 플레어와의 만남은 세상을 자연 그대로의 더 아름다운 상태로 되돌리기 위한 인류의 소멸이라는 진정한 목표를 밝힙히 드러냅니다. 샬루르 시티에서 플레이어는 메가 진화 전문가 구르킨과 샬루르 시의 체육관 지도자인 손녀 코리나로부터 메가 에볼루션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루카리오를 이용한 특별한 메가 진화 전투에서 코리나를 물리치고, 플레이어는 메가 에볼루션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짐 리더를 물리치고 팀 플레어가 수행하는 다양한 계획을 중지하면서 여행을 계속합니다. 루미오스 배드랜드에서 플레이어는 이 지역의 발전소에서 에너지를 훔치려는 시도 에서 팀 플레어를 물리치고 루미오스 시티의 모든 전력을 회복합니다. 플레이어가 일곱 번째 배지를 받으면, 그들은, 그리고 칼로의 나머지, 홀로 캐스터 (홀로그램 통신 장치)를 통해 리산드레에 의해 해결된다; 리산드레는 자신이 팀 플레어의 리더이며 인류를 파괴하려 한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X와 Y가 도입한 많은 기능과 함께 통신 기능에 대한 다양한 개선 사항도 구현되었습니다. 플레이어 검색 시스템(PSS)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낯선 플레이어를 포함하여 다양한 온라인 플레이어를 만나 추적하여 전투나 거래를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13] 홀로 캐스터는 플레이어가 스트리트 패스와 스팟 패스를 통해 NPC에서 메시지와 업데이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원더 트레이드는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무작위 포켓몬을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거래 기능입니다. [14] 다른 기능으로는 O-Powers,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는 임시 능력, 다른 플레이어와 교환할 수 있는 임시 능력, 그리고 플레이어가 발생하지 않은 포켓몬을 요청할 수 있는 글로벌 무역 시스템 개선 기능이 있습니다. [1] 게임의 특정 지점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내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으며, 포켓몬 글로벌 링크 웹사이트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X와 Y는 완전히 3D 다각형 그래픽으로 제공되는 메인 시리즈의 첫 번째 타이틀로, 전투 중에 오버월드와의 상호 작용과 보다 역동적인 액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3]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 시 성별, 피부톤, 헤어 컬러를 선택하여 포켓몬 트레이너의 외모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으며, 나중에 게임 내 의상과 액세서리를 획득하여 캐릭터의 모습을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