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맵 다운로드

공공 / 사유지, 화상, 목재 절단 및 사냥 단위 (WMAS, GUS, 워크 인)를 다운로드합니다. 상세한 공공 및 민간 경계, 토지 소유자 이름과 사냥 지구와 모든 50 개 주에 대한지도를 가져옵니다. 사냥꾼을위한 가장 지능적이고 정확한 GPS 매핑 도구를 사용하여 가장자리를 가져옵니다.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맵을 사용하여 홈 데스크톱에서 정찰하고 현장에서 GPS 장치 또는 모바일 장치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스카우트, 트랙, 최고의 사냥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탐색 – 가이아 GPS. 주 숲에서 사냥할 때 는 현재 사냥 및 제외 영역 맵이 있는 GPS 지원 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사냥하는 동안 장치에 전원이 공급되고 항상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우리의 무료 GPS 기능을 사용하고 1 주에 대한 프리미엄의 7 일 평가판을 시작하고지도를 탐험가입. . . 친구와 가족을 초대하여 사냥을 할 때 지도에서 정확한 위치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당신의 주변의 명확한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토포 라인과 항공 이미지의 힘을 결합합니다.

. . 당신이 명확하게 표시된 사유 재산 경계와 위치를 항상 알고 안심하고 사냥과 하이킹. 240,000 마일 이상의 열린 도로와 산책로와 9억 8,500만 에이커의 공공 토지를 탐험하십시오. 블록 관리, 액세스 예!, 게임 관리 단위 와 같은 상태 특정 사냥 영역을 통해 스토킹 모든 상태에 대한 훨씬 더. 전국 프리미엄 기능과 사냥모든 50 주별지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냥 제외 영역 맵을 보거나 다운로드하려면 온라인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onX 헌트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와 문자 메시지를 가져옵니다.

. 야외 에서 하이킹을 하든 전국을 정찰하든, 우리는 귀하의 요구에 맞는 멤버십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주 프리미엄 멤버십과 엘리트, 50 주 옵션의 차이점을 연구하여 귀하의 경험을위한 완벽한 계획을 찾으십시오. 모든 사냥꾼을위한 최고의 도구, 우리의지도는 명확하게 표시된 속성 경계, 공공 및 민간 토지 소유자 이름 등을 보여줍니다 – 당신에게 당신이 법적 및 윤리적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 한 주에 대한 GPS 칩을 구입하고 당신의 선택의 상태에 대한 사냥 응용 프로그램의 년을 얻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