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작 콘솔 다운로드

Steam Workshop에는 많은 “디버그 콘솔 사용” 모드가 있지만 콘솔을 명시적으로 활성화하지 않거나 이를 활성화하는 데 필요합니다. 모든 모드는 모드의 이름을 지정하는 것에 관계없이 콘솔을 활성화합니다. 첫 번째 예는 단순히 콘솔에 “Hello World!”를 인쇄하고, 두 번째 예제는 방에 있는 모든 취약한 적의 현재 HP와 최대 HP를 인쇄합니다. 디버그 콘솔은 아이작의 바인딩: 산후 †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정 게임 메커니즘을 확인하거나, 씨앗을 탐색하거나, 게임에 대한 다양한 것을 테스트하는 매우 유용한 방법입니다. 또는 모드 개발자인 경우 모드 개발자의 다양한 작업을 신속하게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변환기입니다. Nicalis는 포트로 정말 게으른 있어. 당신이 그것을 추출하는 경우이 게임 내에서 다른 콘솔에서 파일도 있습니다 콘솔을 엽니 다, 실행하는 동안 무덤 / 물결 (~) 키를 누르거나, 사용 키보드에 따라 적절한 키, 아래와 같이. 사람들이 내 도구가 스위치에 대해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했기 때문에 개조는 PC에서 변환 할 수있는 PoC입니다 아이작의 바인딩은 하나 이상의 모드가 활성화된 경우에만 디버그 콘솔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할 모드가 없는 경우 Steam 창작마당에서 다운로드하거나 모드 디렉토리에 빈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조 디렉토리는 “C:Users[사용자 이름]문서내 게임아이작 산후 + 개조의 바인딩”에 있습니다.) gridspawn 콘솔 명령을 사용하여 지정된 룸에서 생성할 수 없는 몇 가지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콘솔을 숨기려면 아무 것도 입력하지 않고 Enter를 누르거나 Esc를 입력합니다. 콘솔을 사용하려면 먼저 게임의 기본 메뉴에서 모드를 사용하도록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물결표(~) 키를 사용하여 디버깅 콘솔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 콘솔 명령을 입력할 수 있는 명령 콘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존재 하지 않는 룸을 입력 하려고 하면 콘솔에 “오류 변경 룸” 메시지가 인쇄 됩니다. 아이작 출산 +의 바인딩은 게임 값을 변경하는 전설적인 치트 엔진을 사용하는 것을 제외하고, 당신은 또한 게임에서 다른 것들을 편집콘솔 명령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추가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게임을 조작에 좋은 치트 엔진 치트 테이블을 이길 수 없습니다. 콘솔 명령 액세스가 있는 모든 게임은 게임에서 거의 모든 변수를 우회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거의 신의 힘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른 것들과 실험을 시도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가치가 게임을 찾을 숨겨진 물건을 발견하고 게임에서 더 많은 만족을 도출 찾을 수 있습니다. 콘솔 명령을 사용하면 게임 개발자가 다양한 게임 시나리오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한 디버깅 콘솔에 바로 값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콘솔 및 콘솔 명령을 사용하여 다양한 시나리오를 활용하고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명령은 콘솔에 나타나지 않지만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버그 콘솔 명령 뒤에 숫자가 표시됩니다. 실험을 계속하여 어떤 다른 숫자가 디버그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시작을 위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BrokenRemote를 시작하거나 지금이 모드를 개발하지 않으려면 모드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 경우에 누군가가 궁금해했다. 나는 코드를 통해 건너 뛰었는데, PC에서 콘솔 모드로 변환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은 모든 .png 이미지를 .pcx의 이미지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모든 .b 파일도 삭제된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BoI 개조에 익숙하지 않지만 .b 파일은 이전 버전의 게임 (출산 전)에만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